이방인 방문을 환영합니다!

Welcome to my Home

이방인의 집에 들러주심을 마음 다해 환영합니다. 산 넘고, 물 건너 멀리까지 와 주셔서 더욱 감사합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옛 집이 낡고 허물어져서 부득이하게 새 집을 지어 왔습니다.  이방인은 귀한 손님이 오실 때를 대비해서 몇 가지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한번 먹어보시고 recipe에 대해 의견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절대공감이 물론 좋지만 충고도 정중히 듣겠습니다.

핵심 요리를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돈 버는 기술’ 메뉴는 스타트업, 소셜벤처, 사회적경제기업 창업 등 분야를 불문하고 두루두루 섞어서 맛을 낸 메인요리입니다. 특히 비즈니스모델에 대한 아이디어를 위주로 요리할 예정입니다.

‘정향학교’는 글자 그대로 인생의 방향을 정하는 소위 인생설계에 필요한 소스입니다. 따라서 교육이나 멘토링에 소스로 활용하시면 맛이 훨씬 더해 질 것입니다. 나중에 폐교에다 학교를 만들 생각으로 정향학교라 이름을 붙였습니다.

‘몽타주 메시지’는 이미지 한 장에 담긴 Context를 해석해 보려는 시도입니다. 일종의 반찬입니다. 일상에서 느낀 솔직한 감정을 여러 반찬을 맛보듯 두루 드시면 꽤나 단 맛이 강합니다.

위 3가지가 이방인 식탁의 핵심메뉴입니다. 그 외에도 막간을 이용해서 남의 집 요리를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추천 사이트’, 이방인의 식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gallery‘ 등도 들러리를 세우겠습니다.다시 한 번 귀한 걸음 해 주셔서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방인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