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인공지능과 함께해요!

자신과의 끝없는 싸움 ‘다이어트’, 이제 AI와 함께하세요!
더욱 스마트하게 체중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다이어트, 인공지능과 함께해요!

  • 다이어트, 인공지능과 함께해요!다이어트, 인공지능과 함께해요!
  • 다이어트, 인공지능과 함께해요!다이어트, 인공지능과 함께해요!다이어트, 인공지능과 함께해요!다이어트, 인공지능과 함께해요!

◆ 음식 인증샷? NO! 칼로리 측정샷!
음식을 먹기 전 어플로 사진을 찍으면 칼로리와 영양소를 자동으로 분석해줘요. 데이터가 기록으로 남아 식사 일기로 사용할 수 있고 식단조절까지 케어받을 수 있어요.

◆ 다이어트, AI 챗봇에게 물어봐
언제 어디서든 궁금한 점을 물어보면 AI 챗봇이 대답해줘요. 데이터 분석으로 오늘 하루 건강지표도 알려준답니다. 15만 명의 고객 경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정확한 분석과 컨설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지방흡입, AI가 설계한다!
365mc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개발한 인공지능 지방흡입 ‘메일시스템(MAIL System)’은 집도의의 수술 동작을 모션 캡쳐 기술로 저장한 뒤, 이를 빅데이터화해 의료진에게 최적의 동작을 제시하고 결과를 예측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수술 성공률과 안정성을 높일 수 있어, 미국, 중국 등 해외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고 해요.

*모션 캡처 : 사람, 동물 또는 사물에 센서를 달아 대상의 움직임 정보를 인식해 재현하는 기술.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 인공지능 기술 덕분에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게 되었네요!
관련정책기사 링크 http://www.korea.kr/news/cardnewsView.do?newsId=148862102&pageIndex=1&repCodeType=&repCode=&startDate=2018-06-28&endDate=2019-06-28&srchWord=&cateId=

이방인